안녕하세요, 웨이톡솔루션 입니다.
오늘은 [기초관리]항목의 창고관리, 직원관리, 회원관리 기능에 대해 소개 드리려고 합니다.
창고 관리
우선 [상단메뉴]기초관리에서 창고관리를 클릭합니다.
창고관리 항목 클릭 시 나오는 조회화면에서 '등록'버튼을 클릭합니다.
직원 관리
[상단 메뉴]기초관리 에서 직원관리 - 직원등록관리를 클릭합니다.
조회창에서 '등록'버튼을 클릭한 후 직원 등록을 작성합니다.
직원등록을 완료한 후 [왼쪽메뉴]직원관리 - 직원권한권리를 클릭합니다.
같은 항목의 '직원접속권한관리'에서는 각 직원별 서비스 접속을 관리합니다.
회원 관리
[왼쪽메뉴]회원관리에서 일반회원을 등록합니다.
보다 자세한 안내는 홈페이지(erp.waytalk.co.kr)에서
서비스 이용 매뉴얼을 참고하시거나 고객센터(1544-4085)로 문의 바랍니다.
https://www.waytalk.co.kr/customerSupport/manual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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