웨이톡ERP

웨이톡ERP 매출/재고/문서 관리하기

way_웨이 2022. 10. 28. 11:56

안녕하세요, 웨이톡솔루션 입니다.

오늘은 [상단메뉴]의 매출관리, 재고관리, 문서관리 기능에 대해 소개 드리겠습니다.

 

 

매출 관리

[상단메뉴]매출관리 항목에서 기간별, 시간별 매출을 종합적으로 조회할 수 있습니다.

조회기간을 선택 후, 전체 서비스 또는 서비스별 매출을 한번에 조회합니다.

 

 

 

재고 관리

[상단메뉴]재고관리 항목에서 상품코드, 상품분류, 상품명으로 상품을 검색합니다.

구매가 및 원가 설정까지 조회할 수 있습니다.

[왼쪽메뉴]재고조정 에서는 '상품등록'에서 등록한 상품의 현 재고를 설정합니다.

바코드 및 가격 설정은 '상품등록'에서 해당 상품 조회 후 수정할 수 있습니다.

 

 

 
문서 관리

 

[상단메뉴]문서관리 항목에서는 전자세금계산서 및 견적서 등 모든 문서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.

[상단메뉴]문서관리
[왼쪽메뉴] 전체 항목

 

 

전자세금계산서

[왼쪽메뉴]전자세금계산서 에서 매출/매입별로 세금계산서 발행 내역을 조회합니다.

거래처 명 또는 사업자 번호, 문서번호 등 다양한 기준으로 조회할 수 있습니다.

 

 

견적 관리

[왼쪽메뉴]견적관리 에서 견적서를 등록하거나 조회 또는 출력할 수 있습니다.

신규 견적서 작성 시 '등록'을 눌러주세요.

 

신규 견적서 등록 시 주문/납품일/배송지를 꼭 확인하세요!

[상단메뉴]판매관리 - 판매처관리에서 등록한 판매처를 기준으로 견적서를 등록합니다. ​

 

 

이메일/문자/팩스 전송내역 조회

[왼쪽메뉴]의 각 항목에서 조회 조건별로 전송 내역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.

조회기간,상태로 조회할 수 있습니다. ​

 

이메일 전송내역 화면

 

문자 전송내역 화면

 

팩스 전송내역 화면

 

 

 

 

 

기타 안내 및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(www.waytalk.co.kr)에서

서비스 이용 매뉴얼을 참고하시거나 고객센터(1544-4085)로 문의 바랍니다.

 

 

 

 

https://www.waytalk.co.kr/customerSupport/manual

 

웨이톡 솔루션

웨이톡 솔루션(웨이톡PC, 웨이톡 BIZ, 웨이톡 ERP, 웨이톡, 웨이톡페이)은 주식회사 웨이톡솔루션의 프로그램 서비스 브랜드 입니다.

www.waytalk.co.kr