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, 웨이톡솔루션 입니다.
오늘은 [상단메뉴]의 매출관리, 재고관리, 문서관리 기능에 대해 소개 드리겠습니다.
매출 관리
[상단메뉴]매출관리 항목에서 기간별, 시간별 매출을 종합적으로 조회할 수 있습니다.
재고 관리
[상단메뉴]재고관리 항목에서 상품코드, 상품분류, 상품명으로 상품을 검색합니다.
[왼쪽메뉴]재고조정 에서는 '상품등록'에서 등록한 상품의 현 재고를 설정합니다.
문서 관리
[상단메뉴]문서관리 항목에서는 전자세금계산서 및 견적서 등 모든 문서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.
전자세금계산서
[왼쪽메뉴]전자세금계산서 에서 매출/매입별로 세금계산서 발행 내역을 조회합니다.
견적 관리
[왼쪽메뉴]견적관리 에서 견적서를 등록하거나 조회 또는 출력할 수 있습니다.
신규 견적서 등록 시 주문/납품일/배송지를 꼭 확인하세요!
이메일/문자/팩스 전송내역 조회
[왼쪽메뉴]의 각 항목에서 조회 조건별로 전송 내역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.
기타 안내 및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(www.waytalk.co.kr)에서
서비스 이용 매뉴얼을 참고하시거나 고객센터(1544-4085)로 문의 바랍니다.
https://www.waytalk.co.kr/customerSupport/manual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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