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, 웨이톡솔루션 입니다.
오늘은 웨이톡ERP가 어떤 서비스인지, 누가 사용하며 어떤 기능이 있는지 소개 드리겠습니다.
웨이톡ERP 란?
웨이톡ERP란 언제 어디서든 사이트에 접속이 가능한 웹 기반의 양방향 수발주 서비스 입니다.
누가 사용하면 좋을까?
웨이톡ERP의 이용대상은
프랜차이즈, 본사와 지점 또는 가맹점 등
사업자 인증이 가능한 업체입니다.
웨이톡 ERP는 사업자 인증 방식으로 회원가입 시
사업자등록증 번호 또는 고유인증 번호를 확인합니다.
실시간 휴 ,폐업 조회기능으로 손쉬운 거래처 관리 또한 가능합니다.
본사 매장 및 대리점은 회원가입 후 고객센터로 반드시 연락 바랍니다.
주요 기능
- 구매가격 자동설정, 중복 상품병합 등의 상품관리 서비스
- 대금 정산, 결제 , 계좌연동 및 계좌알림 서비스
- 세금계산서, 현금영수증, 자동출금 관리 서비스
- 회원 등록 및 포인트 관리 서비스
- 직원 및 부서 등록 및 권한 관리 서비스
보다 자세한 안내는 홈페이지(erp.waytalk.co.kr)에서
서비스 이용 매뉴얼을 참고하시거나 고객센터(1544-4085)로 문의 바랍니다.
'웨이톡ERP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웨이톡 ERP 기초관리 - 사업자정보 설정(도장등록 및 정보확인) (0) | 2022.11.25 |
---|---|
웨이톡ERP 매출/재고/문서 관리하기 (0) | 2022.10.28 |
웨이톡ERP 기초관리 설정하기 (0) | 2022.10.27 |
웨이톡ERP 상품 판매(수주)하기 (0) | 2022.10.26 |
웨이톡ERP 상품 구매(발주)하기 (0) | 2022.10.25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