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,
웨이톡입니다.
오늘은 웨이톡ERP 구매관리에 대해 안내 드리겠습니다.
1. 상단메뉴 [구매관리] 에서
좌측메뉴<구매하기>로
이동하세요.
2. 구매처를 검색하세요
2-1. 구매처를 선택하세요
2-2. 납품일, 받는곳, 담당자를 확인하세요
2-3. 상품을 검색하여 선택하세요
3. 요청 사항을 작성하고 결제하세요
4. 좌측 메뉴에서
<구매하기 → 구매확인>으로
이동하세요.
4-1. 목록 선택 후 '조회하기'를 눌러 내역을 확인하세요
4-2. 내역을 확인하고 발주서를 출력하세요
기타 문의사항은
매뉴얼을 참고하시거나
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.
매뉴얼 URL
https://waytalk.co.kr/customerSupport/manual
고객센터
1544 - 4085
웨이톡 솔루션
웨이톡 솔루션(웨이톡PC, 웨이톡 BIZ, 웨이톡 ERP, 웨이톡, 웨이톡페이)은 주식회사 웨이톡솔루션의 프로그램 서비스 브랜드 입니다.
www.waytalk.co.kr
'웨이톡ERP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웨이톡ERP 견적관리 - 견적서 등록/수정/출력/발송 (0) | 2022.12.01 |
---|---|
웨이톡 ERP 판매관리 - 판매하기 및 판매확인 (0) | 2022.11.30 |
웨이톡 ERP 기초관리 - 상품 등록(분류 및 상품등록) (0) | 2022.11.28 |
웨이톡 ERP 기초관리 - 사업자정보 설정(도장등록 및 정보확인) (0) | 2022.11.25 |
웨이톡ERP 매출/재고/문서 관리하기 (0) | 2022.10.28 |